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사용보고서_it item

에뛰드 뮬리로맨스 섀도우 팔레트(발색, 후기)/ 가을 음영 섀도우

by 효니임당 2020. 11. 16.

안녕하세요!

저는 핑크 hater에요(다짜고짜ㅋㅋㅋ). 22호 정도 되는 웜톤이기 때문이죠ㅋㅋ

그런 저에게 핑크를 부담 없이 도전해보게 한 아이템이 있어서 추천 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추천 제품 - 가을 찰떡 핑크 브라운음영 아이섀도우 팔레트

[에뛰드 뮬리로맨스]입니다.

에뛰드뮬리로맨스_1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뷰티 유튜버(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님이 영상에서 에뛰드 제품을 썼더라고요.

컬러가 너무 예쁜 것 같아서 구매해봤는데, 마음에 들어서 잘 쓰고 있어요. 그럼 한 번 보실까요?

에뛰드뮬리로맨스_2

 

가을이고 해서 핑크 브라운 계열로 아이 메이크업을 해보고 싶었는데

웜톤이라 핑크는 생각도 못했었거든요ㅋㅋ

그런데, 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핑크+브라운 계열의 예쁜 섀도우라

쿨톤, 웜톤 모두 가능한 색상이더라구요!

 

또, 9가지 색상으로 다양해서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이 충분히 가능했습니다. (베이스-포인트-애교살 등)

포니님은 연한 핑크색을 블러셔로도 바르더라구요!

에뛰드뮬리로맨스_3

보통 섀도우 팔레드는 색이 많아서 좋지만,

막상 자주 쓰는 색상은 한정되어 있고, 손이 안 가는 색상도 있기 마련인데

이 팔레트는 모든 색상이 부담 없고, 활용도도 높은 색이더라구요.

진짜 고루고루 다 잘 쓸 것 같은 색만 모아놔서 마음에 들어요!

 

그럼 이제 발색 보실까요?

팔레트 순서대로 발색해봤어요:)

뮬리로맨스_발색1

 

뮬리로맨스_발색2

 

에뛰드 제품은 오랜만에 구매해봤는데,

팔레트의 색 구성도 예쁘고, 발색도 지속력도 좋은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가을 음영 섀도우로 아주 딱이에요!

핑크 브라운 메이크업, 핑크뮬리 메이크업, 로즈 메이크업ㅋㅋㅋ

요런 느낌으로 가을가을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할 것 같아요:)

 

사진으로는 발색 느낌이 많이 안 느껴지실까봐

영상도 찍어봤어요!

뮬리로맨스_발색3

펄감도 예쁘고, 진짜 부담 없는 색들로만 구성되어 있죠?

톤 다운된 핑크와 브라운 계열의 색 조합이 좋아요!

맨 마지막 제일 진한 갈색은 아이라인을 펼쳐주면서 스머징 용으로 쓰기 좋더라구요.

 

제품 정보

제품명: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뮬리 로맨스

가격: 21,000원

 

저는 쿠팡으로 17,4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ㅎㅎ

가격도 착하죠?

뒷면에 색상별 네이밍이 되어 있는데, 이름이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에뛰드핑크브라운섀도우_1에뛰드핑크브라운섀도우_2

 

박스도 가을느낌 물씬이네요:)

에뛰드핑크브라운섀도우_3

제품에 이렇게 설명되어 있어요.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뮬리 로맨스’
어떤 톤이든 잘 어울리는 MLBB 컬러들로 구성된 9색 아이 섀도우 팔레트
노을빛과 함께 분위기 있게 물들어 새로운 로맨스가 피어날 것 같은 AUTUMN PINK MUHLY

에뛰드핑크브라운섀도우_4

 

톤 다운된 핑크 브라운 음영 아이섀도우, 에뛰드 뮬리로맨스.

쿨톤도 웜톤도 모두 다 잘 어울리는 섀도우라서 

추천드립니다:)

 

 

※ 제가 본 포니 유튜브는 참고해주세요!

youtu.be/hiaL0EAae_w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