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사용보고서_it item

스위퍼 더스터/ 청소용품, 먼지떨이 추천 - 정전기로 먼지 흡착제거!

by 효니임당 2020. 11.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용품(청소도구) 추천 제품 내돈내산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살림꿀템 "스위퍼 더스터" - 정전기를 이용한 먼지떨이 도구]입니다.

청소기로 하기 힘든 구석구석에 있는 먼지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아이템인데요, 함께 보실까요?

청소용품추천_스위퍼더스터


스위퍼 더스터(Swiffer Duster)

스타터 키트

먼지떨이추천_스위퍼더스터

 

구성

구성은 핸들 1개와 청소포로 구성되어 있고,

청소포만 따로 리필로 구매 가능합니다. 

스위퍼더스터_구성

 

 

구매처/ 가격

구매처는 쿠팡, 네이버 등 인터넷에서 다양한 경로로 구매 가능하고, 

코스트코에서도 대량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처음에 쿠팡으로 구매했었어요!

바로 다음 날 오니까 얼른 쓰고 싶은 맘에ㅎㅎㅎㅎ

스타터 키트 + 리필 10개입/ 19,800원(와우 회원가 17,820원)

 

코스트코에서는 핸들 + 청소포 28개 구성이 21,400원 정도인데,

세일하면 16,000원 대에 구매 가능했던 것 같아요!

인터넷 최저가로도 18,000원 대에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역시 가격은 코스트코가 짱 

리필 다 사용하면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려구요ㅎㅎ

스위퍼더스터_코스트코_대량구성

 

대량으로 구매하고 쓰시다 보면,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사용 방법

스위퍼더스터_사용방법

청소포에 있는 고리에 포크같이 생긴 핸들을 쑥 넣어주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스터의 앞, 뒷모습이에요:)

스위퍼더스터_1스위퍼더스터_2

 

스위퍼 더스터는 청소포 사이사이에 파란 부분의 미세모가 정전기를 발생시켜서 먼지를 붙잡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구석구석 먼지 청소가 가능한 만능 청소 도구예요!

 

먼지는 정전기로 제거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모니터 등 전자 제품이나 유리 제품은 물티슈로 닦으면 물자국이 생기고 때가 끼고 마는데요(흑흑)

이 제품으로 청소하면 깨끗하게 먼지만 싹 없어지더라구요!

 

영상으로 보면 사이드에 파란 부분 보이시죠?

이 부분이 정전기로 먼지를 잡아주는 미세모입니다.

스위퍼더스터_미세모상세

 

침대나 소파 밑 부분, 창틀, 

물걸레질이 힘든 전자 제품들(TV, 스피커 표면, 에어컨 등),

화장대, 아기자기하거나 굴곡지고 좁은 소품들까지

모두 가능해요! 

아, 그리고 차량 내부!!! 요기도 진짜 청소 꿀이에요!

스위퍼더스터_티비청소스위퍼더스터_스피커청소
스위퍼더스터_소파청소스위퍼더스터_가구밑청소스위퍼더스터_소품장청소

 

 

실제 사용 후기

확실히 사용해보니, 다른 먼지떨이에 비해서

먼지가 훨씬 덜 날리더라고요!

지긋이 쭉~밀어주면 먼지를 잘 머금었어요:)

 

사용도 간편합니다.

청소포로 여러 번 청소 후에 먼지가 많이 묻어서

더 이상 사용하기 힘들 것 같으면

버리면 끝!입니다. 

다시 빨아 쓰거나 먼지를 털어낼 필요가 없어서 이 점이 아주 간편했어요:)

스위퍼더스터_먼지붙은모습
수명이 다 하면ㅋㅋ 휴지통에 쏙! 버리면 됩니다:)

 

먼지 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보통 집안을 청소할 때

웬만하면 청소포 1~2개로

구석구석 청소를 다 할 수 있었어요ㅎㅎ

 

 

사용 TIP

청소할 때 깨끗한 부분부터 ▶더러운 부분 순으로 

스위퍼 더스터를 사용하시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청소포를 사용할 수 있어요!

 

청소포 하나로 최대한 많이 닦고 버려야

안 아까우니까요ㅎㅎㅎ

(알뜰살뜰한 척)

 

 

지금까지, 청소용품 추천 제품 - 위스퍼 더스터 후기였습니다.

스위퍼더스터_3


그럼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