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사용보고서_it item

세정제 추천 제품 - 온더바디 발을씻자/ 항균 발세정제(풋샴푸)

by 효니임당 2020. 11.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추천 제품 - 발 세정제(풋샴푸)]입니다.

거품으로 쉽고 빠르게 세정이 가능한데요, 함께 보실까요?

풋샴푸_온더바디발을씻자


발을 닦을 때 생각보다 애매하죠?

비누나 바디워시를 손에 비누칠을 한 다음에

허리를 숙여서 발을 터치..ㅋㅋㅋㅋ해서 닦고ㅋㅋㅋㅋ뭔가 찝찝하기도 하고요^^;

 

그런데, 발 세정제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풋샴푸라고도 하죠.

 

그중에서도 큰 기대 없이 구매했다가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온 더 바디 - 발을 씻자라는 제품인데요,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고, 요즘같이 위생이 중요한 시점에 항균 99%도 되는 제품이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제품 정보

  • 제품명: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 용량: 385ml
  • 가격: 4,900원

저는 SSG에서 구매했는데, 1+1 행사도 종종 하더라구요!

발세정제_온더바디발을씻자

 

귀찮고 불편한 발 씻기를 즐겁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발샴푸라고 적혀있네요ㅎㅎ

발세정제_상세

 

사용법도 간단해요.

발에 스프레이를 쏘고, 비눗물을 발끼리 문지른 다음에 씻으면 돼서

손으로 발을 만질 필요가 없어요! good

 

① 스프레이로 쏴줍니다. 빵야

풋샴푸_사용방법1풋샴푸_사용방법2

 

② 비누 거품을 발에 골고루 문질러줍니다.

풋샴푸_사용방법3

 

③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풋샴푸_사용방법4풋샴푸_사용방법5

 

세정력이 좋아서 인지 씻으면 발이 진짜 개운해지고,

향도 좋아요! 상큼한 레몬 민트향이라고 합니다:)

만족하고 사용 중이에요!

 

냄새 케어+각질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부과효과도 살짜쿵 기대를 해 봅니다.

 

외출 후에 고생한 발에게

산뜻하게 풋샴푸 사용해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