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사용보고서_it item

트라이앵글 주방집게 - 주방용품 추천, 마켓컬리 추천제품

by 효니임당 2020. 11.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주방용품 추천 - 트라이앵글 주방 집게] 리뷰입니다.

트라이앵글 주방집게


평소에 주방 도구는 실리콘 재질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트라이앵글 주방 집게가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제품정보

  • 제품명: [트라이앵글] 주방집게
  • 가격: 15,900원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습니다:)

 

모양이 살짝 특이해서 뭔가 많이 쓸 데가 있을까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

요즘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전체적인 모양은 이렇게 생겼어요!

트라이앵글 주방집게_1

 

트라이앵글 주방 집게는 스테인리스 재질이고, 독일 제품이네요. made in Germanyㅎㅎ

제품정보

 

사용방법은 이렇게 가위 잡듯이 잡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트라이앵글 주방집게_2

 

집게를 여닫는 모습이에요.

주방집게_상세사진_1주방집게_상세사진_2

 

집게 부분 상세 사진입니다. 트라이앵글 모양으로 생겼어요ㅎㅎ

주방집게_상세사진_3주방집게_상세사진_4

 

영상으로 집게 움직임 보실까요?

 

손잡이 부분이 가위 모양이라 힘이 많이 안 들어가서 편해요!

불편할까 걱정했었는데, 잡기도 편하고 쓸모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트라이앵글 주방집게_3

 

그리고, 사용하다가 이렇게 조리대에 세워 놓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더라구요!

주방집게_상세사진_5

 

삼각 모양 때문에 안정감 있게 세워져요:)

주방집게_상세사진_6

 

최근 사용한 모습을 찍어봤어요ㅎㅎ

면 종류나 너무 작은 것 빼고는(삼각형 모양에 빠져나갈 만한 크기..?)

두루두루 쓰임새가 정말 많아요!

고기 구울 때, 돈가스 튀길 때 등 자주 쓰고 있어요:)

주방집게_활용_1
주방집게_활용_2


그럼 제 글이 도움되셨길 바라면서,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