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사용보고서_it item

딥디크 베이 룸스프레이/ 딥티크 - 내돈내산 추천제품

by 효니임당 2020. 1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향이 오래가서 좋은 룸 스프레이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추천 제품 - 딥티크(딥디크) 베이 룸 스프레이]입니다.

딥디크_룸스프레이_베이


딥디크(Diptyque)

딥디크

딥티크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처음에는 프랑스 파리 생 제르망 34번가 거리의 감각적인 패브릭과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이던 패브릭 부티크였다고 합니다.

현재 우리가 아는 딥티크는 향수 브랜드이지만, 본격적으로 향수 사업에 뛰어든 건 사업을 개시 후 15년 뒤였고,

현재는 향초, 향수, 디퓨저, 스킨&바디로션 등

딥티크만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fragrance 제품들이 있다고 합니다:)

 

딥티크 매장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S.I.VILLAGE

내 손안의 부티크 S.I.VILLAGE

www.sivillage.com

 

딥디크 룸 스프레이 베이

제품명: BAIES / BERRIES ROOM SPRAY

용량: 150ml

제조국: 프랑스 

가격: 82,000원 (백화점 정가 기준)

 

딥티크 룸스프레이 중에서 제가 구매한 건 베이 향입니다.

가격은 면세가 최고인데.. 요즘은 해외로 나갈 수 없어서ㅠㅠ면세로 구매는 힘들죠ㅜㅜ

뭔가 장인 느낌 물씬 나는 Made in France네요ㅋㅋㅋ

딥디크만의 유니크하면서도 깊고,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인 것 같아요:)

딥디크_룸스프레이_1
딥디크_룸스프레이_2

 

음.. 한 마디로 설명하자면 달달한 우디향!입니다. 잔향이 너무 좋은 향이에요:)

 

베이 향은 딥디크 룸 스프레이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인, 인기 있는 향인만큼

워낙 인지도가 높은 향인데요,

 

베이는 프루티 한 향으로

과일과 불가리안 로즈의 꽃 향기를 담고 있는 룸 스프레이 혹은

달달한 블랙 커런트 잎과 싱그러운 장미 꽃다발 향을 담고 있다고 설명되어 있는데,

시원하고 싱그러운 우디향도 느껴지는 오묘한 향이에요.

싱그러우면서도 달달한 향이랄까요?

 

베스트셀러인 만큼,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만한 향이에요!

 

 

지속력

룸 스프레이이지만, 생각보다 향 지속력이 오래가는 편이에요!

향이 강력하다고 해야 될까요..?ㅎㅎ

방 안에 뿌리면, 방 전체에 반나절 정도는 잔향이 은은하게 향기가 지속되는 것 같아요!

그동안 사용했던 룸 스프레이 중에 단연 1등!

향과 지속력이 훌륭해서 제품 퀄리티도 좋고, 가성비도 좋게 느껴졌어요:)

 

처음 분사하면 향이 강해서 살짝 놀라실 수도 있는데,

점차 부드러운 잔향이 나오면서 기분 좋은 향이 쭉 지속되어요:)

 

방 전체가 싱그러워지는..? 쾌적해지는 그런 느낌이에요!

딥디크_룸스프레이_3

 

사용방법

공간의 중앙 부분에 공기 혹은 섬유 원단 등에 분사하여 사용합니다.

분사력은 멀리 흩뿌려서 분사된다기보다는 일정하고 곧게ㅋㅋ분사됩니다.

근데 향은 쫙~~ 잘 퍼져요ㅎㅎ

그냥 방 안에 뿌려주셔도 되는데, 커튼이나 침구 같은 패브릭 제품에 분사하면 지속력이 좀 더 오래가는 것 같아요ㅎㅎㅎ 

딥디크_룸스프레이_4

 

딥디크 베이 향 룸 스프레이 외에 향초(캔들), 차량용 방향제로도 나와있습니다.

향수로는 나오지 않은 것 같아서 그 점은 조금 아쉬워요!

 

특히 딥디크 룸 스프레이와 캔들은 디자인도 예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이 사용하죠?

사용하지 않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장식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저는... 막 써대서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니 반 이상? 거의 2/3를 썼네요ㅋㅋㅋㅋ

딥디크_베이_사용량

 

사진 찍는 김에 집에 있는 딥디크를 모아봤어요.

그래 봤자 두개더라구요ㅋㅋㅋ 급 더 사고 싶은 욕구가..ㅋㅋㅋㅋ

딥디크_베이_도손_1딥디크_베이_도손_2

 

저도 의도하지는 않았지만..ㅎㅎ

같이 올려두니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되는 것 같아요! 예쁘네요:) 

딥디크_인테리어소품

룸 스프레이와 캔들 세트로 사용도 하고, 장식 효과도 내보고 싶었지만,

저는 사용 중인 캔들이 집에 너무 많아서ㅎㅎ캔들은 따로 구매하지 않았어요!

 

 

다음에는 딥디크 향수 리뷰도 올리겠습니다:)

딥디크_베이_도손_3

 

딥디크 룸 스프레이 베이!

선물용(특히 집들이 선물), 홈 인테리어용으로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