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먹어보고서_food, recipe

에어프라이어 치킨 추천 제품(내돈내산) - 케이준 치킨 텐더스틱

by 효니임당 2020. 12. 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에어프라이어 치킨 추천 제품 - 케이준 치킨 텐더 스틱]입니다.

에어프라이어치킨_추천


시중에 많은 에어프라이어용 치킨 제품이 잘 나와있는데요,

치킨너겟 같은 제품도 있지만

진짜 순살 치킨을 먹는 것 같이 살결이 찢어지고 비계도 많이 없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케이준텐더스틱_1

 제품정보

  • 제품명/ 제조사: 케이준 치킨텐더 스틱/ 마니커 F&G
  • 용량: 1,000g
  • 가격: 11,900원

 

안심살로 만든 매콤한 케이준 치킨텐더 스틱입니다.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고,

에어프라이어 사용 가능한 제품인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케이준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이 제품 추천드려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저는 너무 잘 먹고 있어요ㅎㅎ

 

참고로 저는 SSG에서 구매했는데, 종종 할인해서 1만 원 대로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케이준텐더스틱_2

 

권장 조리시간

  • 에어프라이어 치킨 조리시간: 180~190도 8분

  • 튀김냄비 조리시간: 170~180도 4분

케이준텐더스틱_3

 

사실 이 제품은 즐겨먹고 있었지만, 제조사는 잘 몰랐어요.

마니커 에프앤지는 주식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ㅎㅎㅎㅎ

(올여름에 육류대란 조짐으로 닭고기 관련 수혜주로.. 하하)

 

닭고기 전문 업체이고, 해외로도 많이 수출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알고 나니 이 제품이 뭔가 더 친숙해진 느낌이랄까요..ㅋㅋ

케이준텐더스틱_4


자, 그럼 에어프라이어에 치킨을 구워볼까요:)

저는 여러 개를 해서 권장 조리시간 보다 조금 더 많이 굽는 게 좋더라구요.

저는 보통 에어프라이어180도 13~15분 구워줍니다.

케이준치킨텐더_1

 

TIP: 좀 더 바삭한 식감을 위해 에어프라이어 동작 전에 오일 스프레이를 뿌려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이준치킨텐더_2

 

완성되었습니다!

케이준치킨텐더_3

 

케이준 치킨 텐더라서 양념치킨 소스에 먹어도 좋고,

샐러드를 해 먹어도 좋더라구요!

케이준치킨텐더_4

 

야채믹스 위에 치킨텐더를 올려서 간편하게 샐러드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케이준치킨텐더_5

 

케이준 치킨 샐러드 소스는 허니머스터드 드레싱을 더해서 완성했어요:)

케이준치킨텐더_6

 

국내산 닭고기에, 순살 가득한 케이준 치킨 텐더였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치킨 유목민 분들이시라면,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래요!

 


그럼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