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먹어보고서_food, recipe

치즈볼 에어프라이어 - 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 내돈내산 추천

by 효니임당 2020. 12.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 시킬 때 종종 시켜먹었던..

맛은 있지만, 가격은 꽤 착하지 않은 치즈볼을 냉동식품으로 구매해봤는데요,

에어프라이어로 맛있게 잘 먹고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추천 제품 - 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애슐리모짜렐라치즈볼_1


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

제품정보_1

제품명/ 중량: 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 310g

가격: 6,900원

구매처: SSG

 

 

제품정보_2제품정보_3

 

제품 상세정보입니다.

1봉지 총 310g에 965kcal인데,

10개 정도 들어있으니까 1개당 96.5kcal 정도 될 것 같네요!

영양정보

 

치즈볼 조리법은 간단해요.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로 조리 가능한데,

에어프라이어를 추천드려요!

바삭바삭 겉바속촉 치즈볼이 완성되어요:)

 

1~5개: 에어프라이어 160도 7~9분

5~10개: 에어프라이어 160도 9~11분

치즈볼_조리법
치즈볼_특징

 

 

간단하게 조리가 끝났습니다!

겉바속촉 안에는 치즈 듬뿍 치즈볼 완성입니다:)

애슐리모짜렐라치즈볼_2

 

반을 잘라보니 치즈가 가득하구요.

애슐리모짜렐라치즈볼_3

 

동봉된 뉴욕 치즈맛 시즈닝을 뿌려보았어요!

애슐리모짜렐라치즈볼_4

 

치즈맛 시즈닝을 뿌려먹으니

더 맛이 풍부하고 맛있어졌어요ㅎㅎ

애슐리모짜렐라치즈볼_5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 것이 더 좋았는데,

남편은 시즈닝 뿌려 먹는 게 더 맛있대요ㅎㅎ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바삭하고 치즈 가득한

맛있는 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 후기였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연말 되시고,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