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다녀보고서_place

앵두네 과자점 - 레터링케이크, 도시락케이크 (가격, 후기)

by 효니임당 2020. 11.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대문구, 명지대 근처 수제 케이크

[앵두네 과자점 - 레터링 케이크, 도시락 케이크 (가격, 후기)]입니다.

앵두네과자점_수제케이크_1


남편 생일이라 레터링 케이크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왠지 모르게

이번 남편 생일에는 귀엽고 깜찍하고 쨘! 축하해!! 짝짝짝

이런 분위기의 케이크를 해보고 싶었어요ㅋㅋ

 

그러던 중에, 집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예쁜 수제 케이크 가게를 찾았어요ㅎㅎ

 

앵두네 과자점

 

영업시간: 12시~18시 (소진 시 마감/ 월, 일 휴무)

위치: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10길 70-8

 

앵두네과자점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10길 70-8 (홍은동 410-36)

place.map.kakao.com

 

케이크 종류, 디자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케이크 디자인들을 참고할 수 있어요.

 

심플한 레터링부터 화려한 레터링, 화려한 그림, 장식 등등등

다양한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앵두네과자점_디자인_1앵두네과자점_디자인_2앵두네과자점_디자인_3
앵두네과자점_디자인_4앵두네과자점_디자인_5앵두네과자점_디자인_6
앵두네과자점_디자인_7앵두네과자점_디자인_8앵두네과자점_디자인_9
앵두네과자점_디자인_10앵두네과자점_디자인_11앵두네과자점_디자인_12
(사진 출처: 앵두네 과자점 인스타그램)

 

제가 참고한 디자인입니다.

앵두네과자점_디자인_13앵두네과자점_디자인_14
(사진 출처: 앵두네 과자점 인스타그램)


주문, 예약 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앵두네 과자점" 검색하면 됩니다!

주문 방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어요:)

 

원하는 문구와 그림, 디자인을 사진 첨부해서 문의드렸습니다.

앵두네과자점_주문_1앵두네과자점_주문_2

 

다른 케이크 가게는 최소 2주 전에 예약해야 되는 곳도 꽤 많은데,

다행히 예약이 최소 3일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7~10일 전 예약이 안전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예약 상황에 따라 상이)

 

원하는 디자인, 문구/ 케이크 생크림 맛(우유, 초코)/ 색상(케이크 색, 글자 색)/ 사이즈(도시락, 미니, 1호, 2호)를 정해서

원하는 픽업 시간과 함께 예약 가능 문의를 하면 답변 주십니다.

 

저는 레터링 케이크 1호를 주문하였고, 가격은 58,000원이었습니다.

디자인에 따라 금액이 상이하다고 하니까 일단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이제 픽업하러 가볼까요?

 

앵두네 과자점 외관입니다.  외관부터 아기자기하네요:)

앵두네과자점_외관_1앵두네과자점_외관_2

 

매장 내부입니다.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조그맣게 있고,

가게 내부가 귀엽고 예뻤어요:)

앵두네과자점_내부_1앵두네과자점_내부_2앵두네과자점_내부_3

 

다양한 파티용품(케이크 초, 모자, 머리띠 등)도 구매 가능하고,

음료(커피, 에이드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앵두네과자점_내부_4앵두네과자점_내부_5

 

자세히 찍어봤어요:)

초 종류가 많아서 저도 추가로 몇 개 구매했어요ㅎㅎ

케이크초_생일초

 

케이크 외에도 프레첼 머랭 쿠키, 마카롱 등 디저트 류도 있더라고요.

앵두네과자점_내부_6

제가 갔을 때, 마카롱 종류는

갤럭시 흑임자, 서울우유, 크렘 브륄레, 진한 초코우유, 복숭아 요거트, 커피 쿠크다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등이 있었는데, 2,000~3,000원 사이였고,

프레첼 머랭 쿠키(2,000원/3,500원, 레몬 케이크 2,200원으로

음료와 디저트 류가 대체로 다 저렴했어요!


짜잔!

제가 예약한 케이크입니다:) 빼꼼 보이네요 꺅

앵두네과자점_레터링케이크_1

 

생일 초랑 남편을 위해 HBD 썬그리도 샀어요ㅎㅎ

앵두네과자점_레터링케이크_2

 

너무 귀여웠어요! 요청드린 대로 똑같이 너무 섬세하게 예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앵두네과자점_레터링케이크_3
앵두네과자점_레터링케이크_4

 

인증샷입니다ㅎㅎㅎ생일 축하 안경이 아주 찰떡이었어요!

앵두네과자점_레터링케이크_5

 

케이크 안쪽은 제가 주문한 대로 초코 시트 + 생크림이었는데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앵두네과자점_레터링케이크_6


더 많은 케이크 디자인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확인해주세요!

 

앵두네 과자점 블로그

 

앵두네과자점 : 네이버 블로그

수제 마카롱, 다쿠아즈, 레터링,생화 케이크 많이 달지 않고 맛있는 수제 디저트를 정성껏 만듭니다❤️ 주문,예약문의는 카톡플러스친구 “앵두네과자점” 검색해주세요 일,월 휴무 OPEN 12:00 ~

blog.naver.com

앵두네 과자점 인스타그램

 

앵두네케이크(@aengdu_cak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77명, 팔로잉 23명, 게시물 331개 - 앵두네케이크(@aengdu_cak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앵두네과자점_인스타그램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 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