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다녀보고서_place

속눈썹펌 추천/ 내돈내산 - 라보떼래쉬 홍대점(가격, 사진)

by 효니임당 2021. 1.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 관련 글로 찾아오게 되었네요:)

[속눈썹 연장/ 속눈썹 펌으로 유명한 "라보떼래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라보떼래쉬_1
속눈썹펌_1
속눈썹펌 후기사진 미리보기입니당ㅎㅎㅎ

 


속눈썹펌, 속눈썹 파마

그동안 속눈썹 연장, 속눈썹 펌 다 해봤는데

저는 속눈썹 펌(속눈썹 파마)이 제일 잘 맞더라구요!

 

제 속눈썹을 파마하는 거라 아무래도 제일 자연스럽고,

화장하는 시간도 엄청 단축되고

(뷰러 할 필요없어용)

무엇보다 쌩얼에도 예쁘게 올라간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쌩얼이 조금이나마 커버가 되는 느낌이랄까..ㅎㅎ

 

저는 속눈썹 펌만 2년 정도 하고 있는데,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고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라보떼래쉬 (지점, 위치)

라보떼래쉬라는 곳을 쭉 다니고 있는데,

우선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속눈썹연장과 속눈썹펌만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현재는 홍대, 강남, 종로, 영등포, 건대, 천호, 범계, 수원점

이렇게 있는 것 같아요.

라보떼래쉬_지점
출처: 라보떼래쉬 블로그(https://blog.naver.com/kseal76)

 

매장이 많으면 실력 차이가 걱정되실 수도 있는데,

제가 모든 체인점을 다 가본 것은 아니지만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고

본사에서 5년 이상 근무하신 실장님들만

지점 오픈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더라고요. 

라보떼래쉬의 기술, 재료, 서비스가 전 지점 동일하다고 합니다.

 

저는 집에서 제일 가까운 지점

혹은 때에 따라 동선에 가까운 곳으로

예약해서 다니고 있는데,

크게 차이는 못 느꼈어요. 잘하시는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지점 안내는 라보떼래쉬 블로그를 확인해주세요. 

 

라보떼래쉬 전지점 한눈에 보기(약도모음)

​​​​강남점010-4878-7041강남2호점010-6723-7041범계점010-7377-7041수원점010-6700-7041천호점010-313...

blog.naver.com

 

 

 

라보떼래쉬 홍대점

홍대점 사진입니다. 내부가 깔끔하게 생겼어요ㅎㅎ

라보떼래쉬홍대점_1

 

룸마다 베드가 2개 정도 있습니다.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와 화장실도 물론 있구요.

라보떼래쉬홍대점_2라보떼래쉬홍대점_3

 

대기 및 상담하는 공간과 시술 후 파우더룸에서 화장을 수정할 수도 있어요ㅎㅎ

세면 공간이 따로 있어서 렌즈를 빼거나, 눈 화장을 지울 수 있습니당

라보떼래쉬홍대점_4라보떼래쉬홍대점_5라보떼래쉬홍대점_6

 

 

 

속눈썹 펌 종류

속눈썹펌 종류볼륨펌, 씨엘펌, 엣지펌, 달팽이펌, 클리닉펌, 언더펌 등 다양해요.

최근에는 케라틴펌 나왔더라구요ㅎㅎ

상담 후에 원하는 모양으로 다자인을 결정할 수 있으니까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당:)

속눈썹펌종류_1

펌 종류별 사진 예시도 사진으로 자세히 나와있네요:)

속눈썹펌종류_2

 

 

속눈썹펌 후기

저는 씨엘펌 하는데,

러블리한 느낌의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컬이라고 합니다.

말리는 컬을 원치 않거나,

속눈썹의 앞머리 눈꼬리가 짧은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하네요ㅎㅎ

 

속눈썹펌 시술 후, 집에 와서 찍은 사진입니당ㅎㅎ

속눈썹펌_2

 

저는 속눈썹이 긴 편이지만

얇고 힘이 없어서 잘 쳐지는 속눈썹인데,

펌을 하면 쨍쨍하게 올라가서 쳐질 걱정도 없고,

화장할 때 마스카라로 그냥 쓱쓱만 해주면 끝!

눈 화장 시간이 엄청 단축돼서 좋아요ㅎㅎ

 

한쪽 눈씩 더 자세하게 찍어봤어요ㅎㅎ

속눈썹펌_3
속눈썹펌_4

 

짜잔

쫙쫙 자연스럽게 잘 올라갔죠?

속눈썹펌_5

 

움짤로 보시면

한올한올 예쁘게 올라간 게 더 잘 보이실거에요ㅎㅎ

속눈썹펌_6

저는 주기적으로 펌을 하고 있는데

펌 했을 때의 그 편함이란..ㅋㅋㅋㅋㅋ

이루 말할 수 없지요ㅋㅋ

 

속눈썹이 고민이신 분,

연장보다 더 자연스러운 컬링을 원하시는 분들은

적극 추천드려요:)

 

 

속눈썹 펌 시술시간

속눈썹  술시간 약 50분 정도에요:)

잠이 솔솔오는데, 푹 자고 일어나면 시술이 끝나있습니다ㅋㅋㅋ

 

 

속눈썹 펌 유지기간

펌 유지기간 대략 한 달 정도입니다.

 

저는 1~2달 간격으로 하고있어요ㅎㅎ

보통 한달 정도 지나고,

새로 속눈썹도 나면서 펌이 어느정도 풀리면

영양제를 바르다가 다시 펌을 하는 것 같아요!

 

 

속눈썹 펌 시술 후 관리요령

디자인의 변형이 올 수 있으니

시술 후 다음날부터 마스카라 사용해주세요! 

(아이쉐도우나 아이라이너는 상관없음)

 

시술 후 세안 및 사우나는 3시간 이후 가능

 

특히 뷰러 사용 금지!

사실 펌을 하니까 뷰러를 사용할 필요가 없지요ㅎㅎㅎ

 

화장 지울 때 너무 격하게 눈을 비비지 않도록 주의해주시면 

가지런한 속눈썹결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세안 후에 마스카라 솔모양 브러시로 한번 쓸어줘서

속눈썹 결을 정리해주고 있어요ㅎㅎ

 

 

가격

제가 하는 속눈썹 펌은 CL펌 33,000원이었어요!

보통 펌은 3~4만 원대에, 연장은 7~9만 원대인 것 같아요.

 

항목별 상세 가격은 보떼래쉬 블로그를 확인해주세요. 

 

라보떼래쉬 시술가격 안내

​시술가격 안내​​​​​​

blog.naver.com

 

 

속눈썹 펌 주의사항

속눈썹펌_주의사항

 

라보떼래쉬 예약

예약은 카톡으로 "라보떼래쉬" 검색하면

지점별로 분류되어 있고,

라보떼래쉬_예약방법
출처: 라보떼래쉬 블로그(https://blog.naver.com/kseal76)

예약방법은

▶지점/날짜/시간/이름/전화번호/종목(연장,펌)/신규,기존 유무◀

이렇게 보내면

예약 가능 여부를 알려주신답니다!

간편하더라고요ㅎㅎ

 

 

 

라보떼래쉬 전지점 연락처 및 카톡연결

​​

blog.naver.com

 

 

속눈썹 연장

※ 속눈썹 연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라보떼래쉬 블로그에 관련 글이 많으니까 참고해주세요:)

 

합정/홍대역 속눈썹연장맛집! 잘하는곳 선택의 기준■

​​​​​​안녕하세요? 합정,홍대역속눈썹 연장 전문샵 라보떼래쉬입니다.​수많은 속눈썹연장샵의 홍수...

blog.naver.com

속눈썹연장_1
속눈썹연장_2

 


그럼 오늘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