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다녀보고서_place

부암동 산모퉁이 - 서울 카페 추천/ 경치좋은 까페

by 효니임당 2020. 10.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경치 좋은(전망 좋은) 카페 - 부암동 산모퉁이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산모퉁이_카페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위치: 서울 종로구 백석동길 153

 

산모퉁이

서울 종로구 백석동길 153 (부암동 97-5)

place.map.kakao.com

 

이 카페는

10년도 넘은 드라마죠?

공유♡님이 나온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최한성(이선균 배우님)의 집으로도 유명해진 카페예요!

 

 

먼저, 카페 외관입니다.

부암동카페_산모퉁이_외관1

 

입구부터 아기자기하고 예쁘더라고요.

여기서도 많이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부암동카페_산모퉁이_외관2부암동카페_산모퉁이_외관3

 

들어오면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산모퉁이_내부1

 

산모퉁이 메뉴예요.

 

음료는 커피, 차, 기타(아이스티, 에이드), 맥주가 있고,

케이크와 쿠키도 있었어요. 

산모퉁이_메뉴1
산모퉁이_메뉴2

 

우선, 밖에 자리부터 있나 확인했어요ㅎㅎ

산모퉁이_1

 

밖으로 나와서 바로 내려다본 전경이에요!

애기들 놀 수 있는 소방차? 랑 무료 망원경도 있었어요ㅎㅎ

산모퉁이_2

 

서울에서 이런 경치를 볼 수 있다니..!

뭔가 한적하고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산모퉁이_3

 

저는 3시 넘어서 갔는데,

노을을 보는 것도 너무 예쁠 것 같더라고요!

산모퉁이_4
산모퉁이_5

 

역시 야외 자리가 인기가 많았어요:)

산모퉁이_6

 

내부에도 자리가 있어요!

커피프린스 1호점 배우들 사인이랑 캐리커쳐도 있더라고요.

산모퉁이_내부2
산모퉁이_내부3

 

다른 드라마에서도 꽤 나왔더라고요.

최근에는 "도도솔솔라라솔"에서 고아라·이재욱 배우님이 다녀갔대요:)

도도솔솔라라솔_1

 

카페 다녀오고 나서,

TV 보는데 드라마에서 딱 나오길래

뭔가 신기해서

카페 풍경 잘 보이게 캡처해봤어요ㅎㅎ

도도솔솔라라솔_2
도도솔솔라라솔_3
도도솔솔라라솔_4

 

참고로,

산모퉁이 주차는 협소한 편이에요! 카페 앞에 4~5대 정도 가능하고,

카페 올라오는 길에 몇 대 더 가능하더라구요.

사람이 많은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하기 좀 힘들어 보였어요.

웬만하면 두고 오시거나, 밑에 주차하고 슬슬 올라오시는 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주차 걱정하기 싫어서

그냥 버스로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근교 지역의 한적하고 뻥 뚫린 자연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방문해보세요:)


부암동 산모퉁이 카페를 내려오면,

윤동주 문학관도 있어요.

윤동주문학관1윤동주문학관2

 

 

또, 먹을 만한 데는 치킨이랑 돈가스 가게가 있어요!

 

부암동 계열사 치킨은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오고,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님이 치킨 배웠던 가게래요!

후라이드 치킨이 20,000원이었어요:) 

계열사_치킨

저는 아쉽지만 다른 방문할 데가 있었어서

다음에 한 번 가보려구요!

 

부암동돈가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