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먹어보고서_food, recipe

샐러드판다 - 건강하고 가벼운 한끼, 마켓컬리 추천제품, 내돈내산

by 효니임당 2020. 11. 9.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한 샐러드 한 끼,

[내돈내산 추천 제품 - 샐러드 판다]입니다.

샐러드판다_1


샐러드 제품 중에서,

신선하고 종류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동안 사진을 매번 못 찍어서

이제야 리뷰를 올리게 되었네요!

샐러드판다_2샐러드판다_3

 

▶ 제품명: 샐러드 판다/ 판다와 파스타(판다는 파스타랑 썸 타는 중)

     (종류가 9가지나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가격: 5,900원 (종류에 따라 조금씩 상이)

 구매처: 마켓 컬리

 

샐러드 판다는 제 마켓컬리 추천 제품 중 하나입니당:)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판다는 파스타랑 썸 타는 중"입니다. 

이름도 귀엽죠?ㅎㅎ저는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이제, 사진으로 안에 내용물 확인해볼까요?

 

채소 믹스(라디치오, 로즈 케일, 겨자, 치커리, 쌈배추, 프리세, 로메인 등)와 

방울토마토, 적양파, 파프리카, 청피망이 들어있습니다.

토핑으로는 푸실리 파스타면, 베이컨, 슈레드 치즈, 메추리알이 있네요! 

샐러드판다_4

 

이 샐러드는 참깨 드레싱이 함께 동봉되어 있고,

샐러드 칼로리는 총 331kcal (샐러드 믹스 199kcal + 드레싱 132kcal)입니다.

샐러드판다 제품 중에서 총칼로리는 이게 높은 편이에요ㅎㅎㅎ

샐러드판다_5

 

뚜껑을 열면, 드레싱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포장되어 있고(세척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음),

포크도 같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샐러드판다_6

 

짜잔! 이제 풀떼기가 보이죠?ㅎㅎㅎㅎ

야채 듬뿍!

요즘같이 야채 먹을 일이 많이 없을 때, 한 번씩 샐러드 먹어주면 좋은 것 같아요:)

샐러드판다_7

 

참깨 드레싱을 뿌려줍니다.

아랫부분도 있으니까 먼저 반 정도만 넣었어요:)

샐러드판다_8

 

메추리알도 있고, 방울토마토도 여러 개 있어요!

샐러드판다_9샐러드판다_10

 

재료 섞어가면서 중간중간 드레싱을 넣어 먹었고,

이제 파프리카랑 파스타도 많이 보이네요!

샐러드판다_11샐러드판다_12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파스타가 있으니까 확실히 포만감이 더 생기더라구요!

샐러드판다_13

 

한 끼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였습니다.

 

출근 전이나, 회사에서,

라이트 하게 한 끼 먹고 싶을 때,

채소 섭취가 너무 없는 것 같을 때,

다이어트할 때 등등등

샐러드 먹으니까 좋았어요:)

 

출처: 마켓컬리

샐러드 판다 병 샐러드 9가지 종류입니다.

  1. 판다의 훈제 닭가슴 (닭 가슴살 & 블랙 올리브)
  2. 판다는 버섯을 좋아해 (트러플 오일 & 구운 버섯)
  3. 판다와 파스타 (파스타 & 파프리카)
  4. 판다의 첫사랑 (모짜렐라 & 토마토)
  5. 판다의 끝사랑 리코타 (리코타 & 단호박)
  6. 판다를 유혹하새우 (새우 & 아보카도 & 열대과일)
  7. 샐러드에 빠진 연어 (훈제연어 & 병아리콩)
  8. 판다는 불고기랑 연애 중 (소 불고기 & 메추리알)
  9. 판다가 만든 그릭 샐러드 (닭 안심 & 페타 치즈)

저도 아직 다는 못 먹어봐서 하나하나 다 도전해보려구요!

지금까지의 저의 pick은 버섯 샐러드랑, 파스타 샐러드가 제일 입맛에 맞았어요:)


그럼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