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먹어보고서_food, recipe

마늘바게트 만들기(마늘토스트) - 초간단 레시피

by 효니임당 2020. 10.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마늘바게트 만들기(마늘 토스트) -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레시피]입니다.

마늘바게트_1


마늘바게트(마늘토스트) 준비재료

바게트 빵, 버터 3T, 설탕 2T, 연유 3T, 마요네즈 2T, 다진 마늘 1T, 파슬리 가루 약간

 

TIP 1: 더 간단한 재료를 원하신다면,

가염 버터 6T, 연유 5T, 다진 마늘 3T, 파슬리 가루 약간을 넣으시면 됩니다:)

 

TIP 2: 소스 만들기도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시판 제품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오늘 복음자리 마늘 버터 스프레드(100g/ 1,980원) 제품을 사용했어요! (내돈내산)

저는 조금 달았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복음자리_마늘버터스프레드

 

 

마늘마게트(마늘 토스트) 만드는 법

1. 바게트 빵은 2cm 두께로 잘라 주세요.

저는 오늘 혼자 먹을 거라, 2조각만 준비했습니다.

마늘바게트_바게트준비

 

2. 마늘바게트 소스를 섞어서 준비한 후에 바게트에 마늘 버터 소스를 발라줍니다.

마늘버터 소스: 버터 3T, 설탕 2T, 연유 3T, 마요네즈 2T, 다진 마늘 1T, 파슬리 가루 약간

마늘바게트_마늘버터바르기1
마늘바게트_마늘버터바르기2

 

3. 에어프라이어에 150도 - 10분간 구워주면 완성입니다!

마늘바게트완성

배고플 때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럼 맛있게 드시고,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