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다녀보고서_place

전주 객리단길 맛집/객사 카페 - 굿베이크샵(위치, 메뉴, 사진)

by 효니임당 2020. 10. 26.

안녕하세요!

전주 객리단길 맛집(객사 카페) 굿베이크샵을 다녀왔습니다:)

곳곳에 포토스팟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인스타에서도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건물 외관이에요!

전주객리단길카페_굿베이크샵

 

이건 저녁에 찍은 사진인데

여기는 외관부터 포토스팟입니당:)

굿베이크샵_외관1굿베이크샵_외관2

 

 

내부로 들어가 보면,

바로 나오는 첫 번째 포토스팟 입니당:)

예쁘죠? 꺅

들어오자마자 갬성 철철이었어요ㅋㅋㅋ

굿베이크샵_내부1
굿베이크샵_내부2

 

굿베이크샵은 100% 유기농 밀가루만 사용한다고 해요!

 

저는 숙소랑 같은 건물이라 나오면서

오픈 시간쯤에 일찍 방문했는데도

빵 종류가 꽤 있긴 했어요!

빈 트레이가 있는 걸 보니 아직 나오고 있는 중인 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 땐 앙버터 스콘은 없었어요ㅠㅠ

굿베이크샵_내부3

 

메뉴입니다:)

굿베이크샵_메뉴1

 

버터쿠키 1.5

에그타르트 2.5

레몬 케이크 2.8

굿베마늘빵 3.8

크루아상 3.8

(아몬드/카야코코넛/버터/쵸코 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소보로 왕밤빵 4.3

크로플 4.3

(크로플은 따로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된다고 해요!)

 

등등

제가 갔을 때 있던 메뉴는 요정도 였어요!

굿베이크샵_메뉴2굿베이크샵_메뉴3
굿베이크샵_메뉴4

 

1층에도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었습니다:)

굿베이크샵_내부4
굿베이크샵_내부5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올라가는 길에 거울도 두 군데나 있구요.

벽돌에 이쁘게 있어서 저도 거울샷 찰칵:)

굿베이크샵_거울샷

 

2층으로 올라오면 큰 거울도 있어요ㅎㅎ

전신샷 각이죠?ㅋㅋ

굿베이크샵_2층내부1
굿베이크샵_2층내부2
굿베이크샵_전신샷

 

2층 공간 더 둘러볼까요?

굿베이크샵_2층내부3

 

여기도 넘 귀엽죠?

사진 찍을 데가 증말 많아요ㅋㅋㅋ

굿베이크샵_2층내부4굿베이크샵_2층내부5
굿베이크샵_2층내부6


저는 숙소에서 나가는 길이었어서

바로 밥을 먹을 거라

그냥 맛만 보려고 빵은 하나만 시켰어요!

 

남표니가 크로와상 안 당긴다고 해서.. 제가 양보하고ㅋㅋㅋㅋ(기특)

남편 Pick으로 밤이 들어있는 소보로 하나 시켜먹었는데

나온 지 얼마 안 됐는지 갓 구워서 맛있었어요! 밤도 많고ㅋㅋ

다른 빵 맛도 궁금하네요ㅎㅎ

굿베이크샵_1
굿베이크샵_2

객리단길 오시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굿베이크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37

 

굿베이크샵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37 (다가동3가 6-1)

place.map.kakao.com

인스타그램

 

💛굿베이크샵💛(@goodbakesho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66명, 팔로잉 1명, 게시물 115개 - 💛굿베이크샵💛(@goodbakesho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