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다녀보고서_place

전주 여행, 전주 숙소 추천 - 감성숙소 리틀포레스트

by 효니임당 2020. 10. 26.

안녕하세요! 간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TMI로 제가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여행을 다녀오느라 포스팅이 좀 늦어졌어요ㅎㅎ

 

다름이 아니라, 이번 여행에서 만족스러웠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주 여행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숙소 정하는 데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숙소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전주 감성숙소 리틀포레스트

전주 숙소를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에어비앤비도 찾아보았어요.

예쁜 감성 숙소들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리틀포레스트라는 숙소를 예약하게 되었습니당:)

 

우선, 위치가 마음에 들었어요.

전주에서 핫하다는 객리단길에 있어서,

맛집도 있고 저녁에 놀기 좋은 위치였어요.

또, 전주 한옥마을 근처 숙소라서

한옥마을까지도 도보 10~15분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었어요!

 

주차도 숙소 바로 앞에 중앙주차장 이용이 가능했어요! (가장 중요한 뽀인트ㅎㅎㅎ)

차량등록을 해주셔서 편하게 주차하고 짐을 옮길 수 있었어요 굿굿

 

숙소 건물이에요! 건물 외관도 예쁘죠?

1층에 굿 베이크샵이라는 예쁜 베이커리가 있어요:)

전주숙소_리틀포레스트_외관

 

제가 숙박한 리틀 포레스트는 4층이고,

3층에도 화이트 톤의 깔끔한 숙소가 있었어요!

참고로 엘리베이터는 없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당

리틀포레스트_올라가는길

 

 

무엇보다 인테리어!!

우드톤으로 따뜻하고 인스타 감성 물씬! 너무 예쁘게 꾸며있더라구요.

집 전체 단독 사용이고, 진짜 넓었어요!

30평대 라는데 방이 한 개여서 그런지 거실이 진짜 넓더라고요.

저희 부부 두 명이 사용하기에는 넓었어요.

4명이 딱 적당할 것 같은 사이즈ㅎㅎ

침대는 하나지만, 여분의 이불이 있어서 여러 명도 가능할 것 같았어요ㅎㅎ

 

일단, 현관을 들어가면 가벽이 있고 거실이 펼쳐져요.

넓게 뻥 뚫려있는 뷰ㅎㅎ

리틀포레스트_거실1

 

거실이 널찍하게 있어요:)

패브릭 소파였는데 진짜 푹신하더라구요ㅋㅋ

빔프로젝터도 있구요. 대형 스크린이라 엄청 컸어요!

usb에 영화 볼 거 넣어가니까 좋더라구요:)

리틀포레스트_거실2
리틀포레스트_거실3

 

거실 왼편으로 윈도우시트..는 아니고

넓은 거실 평상이 있어요!

리틀포레스트_거실4리틀포레스트_거실5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충분하고

이곳저곳 포토스팟이 많아요ㅎㅎㅎ

여기서 티타임도 즐기고, 홈 파티해도 좋을 공간이었어요!

리틀포레스트_거실6리틀포레스트_거실7
리틀포레스트_거실8

 

거실 오른편으로 침실이 있어요!

우드 슬라이딩 도어는 처음 본 것 같은데

느낌있더라구요ㅎㅎ

리틀포레스트_침실1

 

침대는 1개, 바닥에 깔 수 있는 에어매트리스는 2개가 더 있었어요!

침대도 푹~신:)

리틀포레스트_침실2리틀포레스트_침실3

 

조그만 옷장도 있고,

침대 아래쪽에 따로 또 옷걸이랑 옷을 걸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예뻤는데 이쪽은 사진을 못찍었어요ㅜㅜ)

 

침대 옆쪽 공간도 아기자기하게 꾸몄더라구요!

리틀포레스트_침실4

 

침실 옆으로는 주방과 화장실이 있어요!

부엌 진짜 심쿵ㅋㅋㅋ

많이 크지 않지만, 딱 워너비 키친 아닌가용?ㅎㅎ

센스있게 너무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금손ㅋㅋ

리틀포레스트_주방1리틀포레스트_주방2
 

상부장이 없어서 실제 신혼집으로 산다고 하면,

수납공간이 턱없이 부족하겠지만...

(갑분 구해줘홈즈ㅋㅋㅋㅋ)

저희 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더라구요 흑흑

대리 만족하고 왔어요ㅎㅎㅎ

리틀포레스트_주방3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냄비부터 여러 그릇, 식기가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냉장고랑 정수기도 있었습니당!

소주잔ㅋㅋㅋㅋ넘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ㅎㅎ

리틀포레스트_주방_소주잔

 

화장실(욕실)입니다!

벽면에 공간을 만들어서 화병을 놓은 것도 넘 예뻤어요:)

비데도 있고,

수건부터 손세정제, 폼클렌징, 치약, 일회용 칫솔까지 웬만한 건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리틀포레스트_욕실1리틀포레스트_욕실2리틀포레스트_욕실3

 

화장실 옆에는 화장대로도 쓸 수 있는 파우더룸 같은 공간이 있어요.

여기도 포토존인데ㅋㅋㅋㅋ

사진에는 저희가 짐을 막 풀어놔서...ㅋㅋㅋㅋ

감안하고 봐주세요^^;

리틀포레스트_파우더공간1리틀포레스트_파우더공간2

벌집 모양의 육각형 거울들도 특이하고,

뒷편에는 그린으로 조화로 꾸며져 있었어요.

스탠드 조명도 불 끄고 키면 분위기 좋더라구요ㅎㅎ

 

티슈부터 손세정제, 면봉, 드라이기, 고데기, 물티슈 등

섬세하게 필요한 것들이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감..동..

리틀포레스트_파우더공간3

 

여행 첫날 근처 돌아보고 치킨 시켜먹고 쉬었어요ㅎㅎ

거실 벽면 전체가 스크린이었어요. 스크린 진짜 크죠??!

이렇게 큰 스크린으로 TV보다가

여행 끝나고 집에 오니까 티비가 턱없이 작아 보였어요ㅋㅋㅋㅋ

저희 집이 65인치인데..ㅋㅋㅋㅋㅋㅋ(의문의1패)

이래서 역시 티비는 무조건 거거익선인가봐요 하하

리틀포레스트_스크린

 

참고로 치킨은 다사랑치킨이라고

전북 프랜차이즈 브랜드라고 유명하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서울을 비롯해서 다른 지역도 매장이 있더라고요.

제가 시킨 메뉴는 트리플 세트라고

후라이드+양념+강정 요렇게 세 가지 맛이었어요.

특히 매운맛이 진짜 꽤 맵더라고요ㅋㅋㅋ새로운 맛이었어요!

배달도 빨리 왔어요ㅋㅋ

다사랑치킨


리틀포레스트는

전반적으로 우드+베이지톤 인테리어에 애정 하는 라탄까지 있어서

따뜻하고 cozy~~한 느낌이었고:)

아기자기한 소품이랑 곳곳에 조명도 예뻤어요!

 

룸 컨디션도 괜찮고 깨끗하고 

호스트님 피드백도 빠르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단점을.. 한 가지 굳이 꼽자면

화장실 수압이 조금 약한 편이었는데

이건 예약하고 말씀드리면 반영해주실 것 같아요!

저는 귀찮아서 따로 요청드리지는 않았어요..ㅋㅋ

 

저희 부부는 여행 내내 숙소가 제일 좋다며ㅋㅋㅋ

만족했던 숙소입니당:)

 

전주 리틀 포레스트 상세 내용이나 예약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에어비앤비에서 이 숙소를 확인해보세요!

Unforgettable trips start with Airbnb. Find adventures nearby or in faraway places and access unique homes, experiences, and places around the world.

abnb.me


전주여행 관련해서

좋았던 스팟에 대한 글도 몇 개 포스팅해볼게요!

 

오늘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