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먹어보고서_food, recipe

[내돈내산] 이가네 떡볶이(가격, 조리법, 냉동식품)

by 효니임당 2020. 7. 1.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추천 제품] 두 번째 메뉴는 바로 "이가네 떡볶이"입니다. 

오늘은 국민의 간식, 모두의 간식! 분식계의 대표 "떡볶이"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저희 부부는 떡볶이를 비롯해서 분식류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좋아하는 제품이 몇몇 있지만 그중에서도 오늘은 백종원의 3대 천왕 맛집으로도 유명한 부산 깡통시장에 있는 "이가네 떡볶이"에 대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간식으로도, 야식으로도 손색없는 떡볶이 리뷰,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가네떡볶이완성사진


이가네 떡볶이?

백종원의 3대 천왕 맛집으로도 유명한 부산 맛집 "이가네 떡볶이"를 아시나요?

쫄깃쫄깃한 쌀떡에 자작한 빨간 양념! 

이가네 떡볶이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무에서 나오는 물로 떡볶이를 만들어 양념이 깊고 진하다고 해요. 적당히 매콤한 맛에 양념 속에 무채가 있어 씹히는 맛도 있습니다.

 

제품은 총 내용량 550g(쌀떡볶이 250g, 특제 양념 300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당 대략 1.5~2인분인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이거 한 봉지로 2명이서 먹습니다.)

이가네떡볶이겉포장

 

이가네떡볶이제품상세내용

 

이가네떡볶이구성품

가격: 5,600원/개 (최저가 검색 기준)

푸드얍으로 5개에 23,900원에 구매하면, 개당 4,780원이었습니다.

낱개보다는 여러 개로 구매하면 가격이 더 저렴해지네요. 판매처는 다양하니까 할인되는 카드, 적립금 유무 등 혜택 받아서 더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떡볶이 단품으로만 여러 개 구매했는데, 옵션에 치즈, 김말이, 만두, 라면사리도 있어서 함께 구매 가능합니다. 

 

이가네 떡볶이 조리방법

냄비에 끓이거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품 안내에는 전자레인지보다는 가급적 냄비에 직접 끓이는 것을 제품에서는 권장하더라고요! 떡볶이는 뭐니 뭐니 해도 보글보글 끓여 먹는 맛이겠죠?

방법은 간단해요! 떡을 끓이다가 물을 버리고, 양념 넣고 버무리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1. 끓는 물에 떡볶이 떡을 넣고 2~3분간 끓여줍니다.

TIP: 양념 안에 얇은 어묵이 들어있지만, 아무래도 냉동식품이다 보니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는 어묵을 추가로 넣으면 더 탱글한 식감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가네떡볶이조리법_끓이기

 

이가네떡볶이조리법_오뎅추가

2. 떡이 익으면, 물을 버리고 양념을 부어줍니다.

이가네떡볶이조리법_물버리기

 

이가네떡볶이조리법_양념투하

3. 약불에서 양념과 버무리면서 데워줍니다. 끝!

TIP: 떡볶이 조리하면서, 동시에 에어프라이어에 김말이나 만두를 데워서 같이 먹어도 좋아요! 그것도 귀찮다면, 참치김밥을 사 와서 떡볶이랑 같이 먹어도 GOOD!

4. 완성!

이가네떡볶이클로즈업


개인적으로 국물떡볶이가 당길 때에는 "미미네 떡볶이"를, 자작한 양념 떡볶이가 당길 때에는 "이가네 떡볶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음에는 국물떡볶이 리뷰로도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혹시 추천해주실 만한 떡볶이 제품이 있다면 댓글 주세요. 언제든 환영합니다. 함께 공유해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