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먹어보고서_food, recipe

[내돈내산]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 (가격, 조리법, 구입처)

by 효니임당 2020. 6.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부부가 급할 때 즐겨 먹는 제품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추천 제품] 첫 번째 메뉴는 바로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 입니다.

퇴근이 늦을 경우에는 집에 도착해서 밥하고 저녁 준비하기가 너무 힘든데, 배는 너무 고프고 시간이 없을 때!! 저희가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그동안 비상식량으로 여러 냉동 볶음밥 제품을 구매해봤는데, 그중에서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은 만족도가 높고, 냉동식품이라 바로 데워서 먹으면 되니까 정말 간편합니다!

유가네닭갈비볶음밥

1팩당 210g으로 약 1인분 양이고, 저희 부부는 2인 기준으로 2팩 데워먹으면 딱 좋았어요! 제품의 양을 직접 보시고 만약 양이 많으신 편이라면, 1팩 더하셔도 될 것 같아요:) 1팩당 칼로리는 405kcal네요.

유가네닭갈비볶음밥_제품상세내용
상세 내용은 클릭해주세요.

가격: 3,500원/개

저는 SSG으로 장 볼 때마다 같이 구매하는데, 판매처는 다양하니까 할인되는 카드 있으시면 혜택 받고 사는 게 더 저렴할 것 같아요! (개당 가격: 유가네 네이버 쇼핑 3,500원, 홈앤쇼핑 3,330원, 2020.06.30 기준)

홈쇼핑에서 다량으로 구매하면 2천원 중반대로 가격이 훨씬 저렴해지는 것 같아요! (예: SK스토아-23,190원(9팩 기준, 개당 가격 2,656원), 2020.06.30 기준)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 조리 방법

  1. 전자레인지 사용 시: 제품을 전용 용기에 담고 뚜껑을 덮은 상태에서 약 4분간 조리(전자레인지 700w 기준)
  2. 프라이팬 사용 시: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달궈지면, 볶음밥을 넣고 중불로 약 3분간 볶기

제품에는 두 가지 조리법이 나와있지만, 아무래도 볶음밥은 프라이팬에 데워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닭갈비볶음밥조리법_넣기

 

닭갈비볶음밥조리법_볶기

TIP: 볶음밥을 볶다가 모짜렐라 치즈를 넣고 살짝 눋게 해서 먹으면 화룡점정!! 

닭갈비볶음밥조리법_치즈추가

치즈를 넣고 볶음밥으로 다시 덮어서 녹여주면 완성!!

TIP: 마지막에 김가루를 뿌려 드셔도 맛있어요!

유가네닭갈비볶음밥완성


예전에 학교 다닐 때 "유가네"에서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닭갈비 전문점으로 여러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식당이지요. 그래서 그 볶음밥 맛을 기대하며 주문해봤는데, 만족스러워서 이후로는 장 볼 때마다 쟁여놓고 있어요. 

냉동식품인데도 닭고기가 꽤 많이 들어 있고, 간도 적절해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다들 시간 없고 저녁 하기도 싫은데 빨리 맛있게 먹고 싶다면,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