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잡학사전/의학·제약 관련정보

셀티아이 유산균 추천 제품 - 내돈내산 복용후기

by 효니임당 2020. 8.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유산균 정리 글에 이어서 제가 선택한 유산균 제품인 [셀티아이 유산균(셀티아이 골드) - 내돈내산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구매해서 복용해보고 1달 반 정도 지났는데요,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셀티아이_유산균제품

 

※ 앞서 지난 글 [A to Z 유산균 정리]

  1. 장의 기능과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해 그리고 유산균 제품을 고를 때 고려해야 할 점, 복용 시 주의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눌러서 참고해주세요:)
  2. 제가 알아본 유산균 추천 제품 후보(퀄리티, 가성비 순)에 대한 글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참고해주세요:)

셀티아이 골드

"셀티아이 골드"는 제가 여러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을 비교해보고 복용하게 된 제품인데요,

그동안 저는 꾸준하게 유산균을 복용한 적이 없어서 저의 첫 유산균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가격: 50,000원/60 cap.(2개월 분)
  • 구매처: 공식 홈페이지(셀로닉스) - 클릭하시면 링크 연결됩니다. 
  • 제품 특징 요약: 듀폰 다니스코 원료 사용/ 100억 보장균수/ 5가지 균주(락토바실러스 3종, 비피더스 2종) 

간략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셀티아이_유산균_제품정보정리

 

저는 남편이랑 같이 복용하려고 4개월분(100,000원)을 구매했습니다. 

셀티아이_구매영수증

 

제품 정보, 배송 및 구성품 (언박싱)

제품 정보는 사진과 같습니다.

셀티아이_제품정보1셀티아이_제품정보2

유통기한은 2022.06.07로 구매일로부터 거의 2년 가까이 되더라고요. 유통기한이 충분해서 좋았습니다.

 

제품 배송은 스피드하게 왔습니다! 오후 3시까지 구매하면 다음날 바로 택배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루 만에 배송 온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셀티아이_배송상태1

 

보관 방법: 냉장보관

셀티아이는 전 과정 냉장 관리됩니다.

배송도 아이스박스로 택배 배송되었고, 아이스박스 안에는 아이스팩과 보냉백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택배 언박싱 후에는 사진 찍고 얼른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했습니다.

셀티아이_배송상태2

 

저는 4개월 분을 구매해서 2박스가 배송되었습니다.

셀티아이_제품구성

 

포장상태: 박스 안에는 10개 캡슐이 들어있는 Alu Alu 소재로 하나씩 손으로 눌러서 까먹을 수 있게끔 PTP(press through package) 포장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10개 캡슐씩 총 6개의 블리스터가 들어있습니다.

Alu Alu 포장 & 포장 내부에는 보호 기체 충전되어서 산소, 습기, 빛으로부터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셀티아이_포장상태

 

셀티아이 골드는 식물성 캡슐(HPMC)을 사용해서 인체 친화적인 안전한 소재라고 합니다.

캡슐 안에는 유산균이 하얀색 가루 형태로 들어있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셀티아이_캡슐클로즈업

 

유산균 캡슐을 먹기 전 복용 인증샷을 찍어봤습니다:)

셀티아이_복용인증샷

 

셀티아이 복용 후기

셀티아이 복용 시작 무렵: 요즘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거의 집에만 있다 보니 운동량이 많이 줄어서 규칙적인 화장실 출입도 못하고 속이 많이 더부룩한 상태였습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알아봐 둔 유산균인 셀티아이를 바로 주문하였고, 다음날 바로 택배로 받아봤습니다.

  • 1~2일 차: 복용하고 바로 효과가 온다기보다는 뭔가 장이 편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스가 나오고..ㅋㅋ속이 편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부룩한 느낌이 사라지더라고요.
  • 3일 차: 편하게 화장실을 다녀왔습니다. 변비약처럼 막 배가 아프고 신호가 오기보다는 자연스럽게 다녀왔어요ㅋㅋㅋㅋ아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최소 2~4주 이상은 꾸준히 복용해야 된다고 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저는 생각보다 효과가 빨리 와서 너무 만족스러웠고 탄력을 받아 꾸준히 복용 유지했어요.

 

  • 4주 차: 매일 화장실을 가지는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더부룩하거나 화장실을 가지 못했다는 느낌은 많이 없어졌고, 신호가 오면 바로 스피드 하게! 다녀옵니다. 만족스러운 점은 화장실을 못 가서 신호가 오지 않아도 무작정 가보거나 하는 등 따로 시간을 내거나 힘들이지 않는다는 점이었어요! 하하 그리고 색깔도 엄청 좋아져서..ㅋㅋㅋㅋ뭔가 건강한 gold 컬러 같은 느낌ㅋㅋㅋㅋㅋ입니다. 비위 상하지 않기 위해 나름대로 최대한 자제하면서 후기를 작성했어요. 하하

 

셀티아이 복용방법은 아침 공복 시 충분한 물과 섭취하는 것!입니다.

공복은 식사 30분 전이나 식후 2시간 이후를 말하고, 저는 평소 약을 잘 챙겨 먹지 못하는 편이라 루틴 하게 일어나자마자 유산균을 먹고 하루를 시작하는 습관을 들였습니다.

한두 번 빠뜨린 적도 있긴 하지만, 꾸준히 복용한 편입니다.

 

평소 만성 변비까지는 아니었지만, 때때로 신호가 오지 않아 불편함을 느끼곤 했는데 배변활동이 원활해져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에는 남편하고 저랑 둘이 같이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저희 남편은 복용하다가 큰 변화가 없다고 해서 중간에 멈추게 되었습니다. 평소 장트러블을 느껴본 적이 거의 없다고 하더라고요.(부럽) 그래서 그냥 다른 영양제를 먹기로 했습니다.

남편은 건강한 장 컨디션인 듯하여 먹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돼서 일단 홀딩하였고, 저는 효과가 만족스러워서 복용 유지하고 있습니다. 효과가 지속된다면 재구매해서 계속 복용해보려고요.


지금까지 셀티아이 골드 복용 후기였습니다.

유산균 제품 중에서 

셀티아이를 생각하고 계셨다면,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지난 글에서도 말씀드린 바와 같이 어느 제품이 제일 좋다!라고 하기에는 

장 내 환경은 개개인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다 같이 내 몸에 맞는 좋은 유산균 제품을 찾길 바라면서,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