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잡학사전/생활정보_tips

반올림피자 네고왕 "만원 할인" 이벤트 (방법, 기간, 가격)

by 효니임당 2020. 9. 18.

안녕하세요! 

이번 주 [네고왕 반올림피자 ₩10,000원 이벤트(방법, 기간, 가격)]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반올림피자 네고왕 이벤트
출처: 반올림피자 홈페이지


반올림피자 할인 이벤트 내용 요약

네고왕 이벤트 관련 주문 시 포텐피자/ 포텐피자 세트 "만원" 할인 이벤트!

(하루 5000판 한정판매)

이벤트 적용 메뉴: 포텐피자, 포텐피자 세트 
이벤트 기간: 2020.09.18 ~ 2020.09.27 까지 (10일간 진행)

(네고왕 이벤트 후에는 10월 한 달 동안 추석 이벤트 추가 진행 예정)

 

유튜브 웹예능 네고광에서 광희가 이번 주에도 네고를 하고 왔어요.

이번에는 피자!! PIZZZZZA!!

반올림 피자 본사를 다녀와서 네고를 했네요! 유튜브 영상은 여기를 클릭해서 참고해주세요ㅎㅎ

저는 재밌어서 네고왕 구독했어요:)

 

네고왕 이벤트 적용 피자 

포텐피자(L) 정가 23,900원 → 네고왕 이벤트 가격 13,900원

포텐피자 세트 정가 27,900원(기존 3000원 할인 진행 중=24,900원)  → 네고왕 이벤트 가격 14,900원

 

아니...세트가 14,900원이라니...

포텐피자와 포텐피자 세트에 대해 잠깐 알아볼까요?

반올림피자 네고왕_포텐피자
출처: 반올림피자 홈페이지

포텐피자: 4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는 피자에요!

빵끝에는 치즈링에, 반올림피자 베스트메뉴인 치즈후라이, 수제고구마, 통마늘불고기, 핫치킨쉬림프를 맛볼 수 있는 피자라고 합니다.

 

포텐피자 세트: 구성은 포텐피자+핫윙5조입니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주문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반올림피자 네고왕 할인 이벤트 주문 방법

반올림 피자샵 공식앱 OR 홈페이지 통해 주문 시 포텐 피자/ 포텐 피자 세트 만원 할인!됩니다.

 

공식사이트 주소 링크 클릭해주세요.

네고왕 관련 이벤트도 사이트에 나와 있네요.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

 

주문 상세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더라고요. (사진 출처: 반올림피자 홈페이지)

반올림피자 네고왕_주문방법1
반올림피자 네고왕_주문방법2
반올림피자 네고왕_주문방법3

 

반올림 피자는 참고로 매장에서 직접 피클을 만든다고 해요! 처음 안 사실ㅎㅎ

사실...반올림피자 먹어본 적이 아직 없는데

있다가 야식으로 시켜봐야겠어요! 꺅

이왕이면 천원 더 추가해서 세트로ㅎㅎㅎㅎ


그럼 네고왕 할인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