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잡학사전/생활정보_tips

BBQ 네고왕 비비큐 치킨 이벤트 (쿠폰, 주문방법, 기간)

by 효니임당 2020. 8.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고왕 황광희 비비큐(BBQ) 치킨 7000원 할인 이벤트(쿠폰, 주문방법, 기간)] 정보를 공유해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9/6까지만 진행하는 초초초초할인 이벤트~! (이제 일주일 남았어용)

기존가 18,000원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을 7,000원 할인한 11,000원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할인 이벤트 내용: 

네고왕 이벤트 관련 치킨 주문 시 7000원 할인 및 치즈볼 2개 증정

(황금 올리브 치킨을 11,000원에 + 치즈볼 2개까지!)

 

할인 이유?

유튜브 네고왕(웹예능)에서 광희가 비비큐(BBQ) 본사에 가서 회장님과 직접 네고를 하고 왔어요.

7,000원이나 할인이 돼서 18,000원이었던 황금올리브 치킨을 11,000원에 먹을 수 있게 된 거죠! (깜짝)

게다가 네고왕 관련 할인 주문 시, 치즈볼 2개까지 무료 증정해주는 것으로 최종 네고했답니다. 광희 짱!!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 네고왕 링크 클릭해주세요. 광희 너무 재밌더라고요ㅎㅎ

 

네고왕 할인 이벤트 받는 방법

1. BBQ 어플에서 주문해야 됩니다!

2. BBQ 네고왕 할인 기간: 8월 8일 ~ 9월 6일 (ID당 1번 주문 가능)

저도 여태 먹어야지 하고 까먹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주문해봤어요!

3. 황금올리브 치킨 외에도 네고왕 할인 이벤트를 받을 수 있는 치킨 종류가 다양해졌습니다!

 

앱 설치 및 주문 방법

① 일단 BBQ 어플 설치할 때 잘 보고 하셔야 돼요. BBQ chicken 앱을 다운로드하여 주세요!

(신규회원은 가입해주세요.)

BBQ 네고왕_앱다운1BBQ 네고왕_앱다운_2

 

쿠폰 받는 방법

  • 기존 회원: 8/7 자동 쿠폰 적립
  • 신규 회원: 회원 가입 시 동시에 쿠폰 발송

쿠폰 발급 확인 방법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앱 하단 "더보기" 클릭 - 상단 "쿠폰" 항목 클릭하면 네고왕 이벤트 쿠폰 발급 확인

(저는 이미 주문 후라 쿠폰이 0장으로 나와있어요ㅎㅎ)

BBQ 네고왕_쿠폰발급1BBQ 네고왕_쿠폰발급2

 

 

※ 앱 메인 상단 클릭하시면, 할인 이벤트 내용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BBQ 네고왕_이벤트1BBQ 네고왕_이벤트2

쿠폰 발급 내용부터 주문 방법, 쿠폰 사용 방법까지 설명되어 있어요.

BBQ 네고왕_이벤트설명1BBQ 네고왕_이벤트설명2BBQ 네고왕_이벤트설명3

 

③ 쿠폰 발급 확인 후, 네고왕 이벤트 치킨을 구매하면 됩니다:)

결제 시 쿠폰 적용해서 할인됐는지 확인해주세요ㅎㅎ

 

※ 이벤트 적용 치킨 종류는 앱 상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BQ 네고왕_가능치킨종류

황금 올리브 치킨 외에도 다양하게 적용 메뉴가 늘었어요! 세트 메뉴들이 적용 가능하네요:)

BBQ 네고왕_치킨종류1BBQ 네고왕_치킨종류2BBQ 네고왕_치킨종류3

남편도 가입해서 다른 메뉴 한 번 더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주문이 완료되면 카톡으로 메시지가 옵니다.

BBQ 네고왕_주문알람1BBQ 네고왕_주문알람2

 

도착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BBQ 네고왕_황금올리브치킨1

 

치즈볼도 2개라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ㅎㅎ저렴하게 만원 정도에 먹으니 뭔가 더 맛있는 것 같네요:)

BBQ 네고왕_황금올리브치킨2


그럼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