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신혼생활/사용보고서_it item

케라스타즈 샴푸 - 내돈내산 / 지성, 탈모 샴푸 추천

by 효니임당 2020. 7.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샴푸 추천] 케라스타즈 샴푸(Kerastase) 사용후기입니다.

저는 샴푸 유목민인데요, 그동안 진짜 많은 제품들을 거쳤어요.. 살짝 지치기도 하고..

그런데 최근 정착할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이 있어서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사용후기 함께 보실까요? 


케라스타즈샴푸

케라스타즈(Kerastase)

케라스타즈 샴푸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걸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그동안 사용 중인 샴푸가 있어서 계속 쓰다가 얼마 전에 드디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라스타즈(Kerastase)는 고급 헤어살롱에서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고, 제품 라인업이 정말 다양해서 본인의 헤어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케라스타즈 제품 라인

케라스타즈레지스턴스(손상 모발 케어 라인), 디스플린(부스스한 모발 케어 라인), 크로놀로지스트(리바이탈라이징 라인), 스페시픽(두피 케어 라인), 덴피시크(풍성한 볼륨 모발 라인), 리플렉션(염색 모발 케어 라인), 뉴트리티브(건조 모발 케어 라인), 아우라 보타니카(자연주의 라인) 등이 있습니다.

 

우선 제 헤어 상태는 잦은 염색으로 상한 머릿결 + 얇고 숱 없는 편 + "지성"두피!! 에요.

머릿결이 상하니까 가뜩이나 숱이 많지 않은데 자꾸 빠지고.. 또 지성이 심해서 하루만 안 감아도 기름이 지는.. 그런 머리예요.. 여름에는 더 스트레스받고 있지요.. 흑흑

 

그래서 제가 구매한 제품은 2가지입니다.

1. 제네시스 방 하이드라 포르띠피앙트

제네시스는 탈모 방지 라인으로, 케라스타즈에서 새로 나온 라인이라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구매한 [제네시스 방 하이드라 포르띠피앙트]가늘고 지성 모발 탈모에 적합해서 딱 저의 헤어 컨디션을 반영한 듯한 제품 라인이었어요!

제네시스 라인에는 굵고 건조한 탈모, 일반 탈모용 라인도 있어서 본인의 모발 상태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네시스방하이드라포르띠피앙트

이 샴푸 라인은 두피와 모발 사이의 피지와 불순물을 제거해주고, 모발에 집중적인 저항력과 윤기를 위해 모발 섬유를 강화해준다고 합니다. 에델바이스와 생강 뿌리의 조합으로 탈모의 위험을 줄여준다네요!

또한 최대 80.9% 모발 끊어짐이 감소되고 모발 강화(두꺼워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제품 제형은 생각보다 묽더라고요. 투명하고, 은은한 향이 나는 샴푸입니다. 

지성 샴푸라 일반 샴푸에 비해서 확실히 덜 기름지고 적당히 유분기 있게 해 줘서 좋았습니다.

샴푸제형_1

 

2. 레지스턴스 방 익스텐셔니스테

레지스턴스는 손상 모발 케어 라인이에요.

[레지스턴스 방 익스텐셔니스테]극 손상 모발용제품 라인으로 모발 끊어짐, 갈라짐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잦은 염색, 자외선 노출 등으로 인해 머릿결 손상이 제일 큰 고민일 텐데요, 초극손상에서 손상 모발까지 손상된 모발 내부를 튼튼하게 관리하고 더 건강하게 가꿔주는 라인이라고 합니다.

레지스턴스방익스텐셔니스테

샴푸만 단독으로 사용했는데, 많이 상한 머릿결임에도 머리카락이 꽤 부들부들하고 촉촉했어요.

저는 항상 트리트먼트가 필수였는데, 요 며칠 시간 없을 때는 그냥 샴푸만 단독으로 사용했습니다. 

 

제품 제형은 제네시스 라인처럼 투명하고 묽은 편이고, 너무 진하지 않은 향입니다.

사진이 동일해 보일 정도로 육안으로 봤을 때는 구분이 안되더라고요.

샴푸제형_2

 

2개의 샴푸 모두 향이 은은해서 좋았고, 거품도 잘 나고 세정력도 좋았습니다.

저는 2개 제품을 번갈아가면서 기분에 따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라스타즈 샴푸 구매방법/가격

케라스타즈샴푸추천

국내 가격:

500ml: 53,000원~58,000원

1,000ml: 66,000원~92,000원

해외 가격(구매대행 기준):

1,000ml: 50,000원~58,000원

 

가격은 우선 라인에 따라 조금 상이한데,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국내가격과 해외가격이 꽤 많이 차이나더라고요..!

저는 해외 구매대행(네이버 해외직구)으로 구매했습니다.

1,000ml 대용량이라 가격이 좀 있었지만, 국내 가격보다 더 저렴하고 대용량이라 오래 쓸 걸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구매대행뿐만 아니라, 해외직구(룩 판타스틱, HQ헤어)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음엔 저도 직구로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지성용, 비듬방지용 등 여러 샴푸를 써봤는데 마음에 드는 제품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저는 우선 저한테 제일 필요한 제품으로 구매해봤는데, 지금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케라스타즈 샴푸가 워낙 라인이 많아서 다 쓰면 다른 라인도 다양하게 써보고 싶을 것 같아요:)

또 샴푸 말고도 마스크, 세럼, 트리트먼트 등 종류가 많아서 관리하기 좋을 것 같아요.

 

어쨌든 샴푸 유목민에서 벗어나 앞으로는 케라스타즈 샴푸로 정착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